효모균 감염

질 내 효모균 감염은 대부분 칸디다알비칸스 효모균에 의해 발생합니다. 효모균은 우리의 장, 입, 피부, 그리고 많은 여성들의 질 내에서 자연스럽게 나타합니다. 확실히 규명되지는 않았지만,
질 내의 어느 특정 환경에서 효모균은 과대 증식하여 감염을 일으키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25세 정도의 여성 절반 가까이가 효모균에 의한 질염을 한벙는 경험했을 정도로 흔하게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세균성 질염과 함께 효모균 감염은 질 내 감염의 가장 흔한 질염의 원인입니다.
효모균 감염의 가장 흔한 증상은 하얗고 뭉쳐진 분비물과 가려움증입니다.
붓기, 붉어짐, 통증을 동반한 성관계, 자극, 소변시 느끼는 통증 등도 흔히 나타나는 증상들입니다.

효모균에 의한 감염의 원인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반복되는 칸디다성 질염의 경우 월경 주기와도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효모균에 의한 감염은 수개월 내에 다시 재발할 확율이 높은 ‘치료는 쉽지만, 완치는 어려운’ 질환입니다. 최근 들어 질 내 미생물의 불균형을 해결하고 칸디다알비칸스와 같은 유해균을 중성화 시키는 새로운 접근 방법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는 산성 겔이나 질내 유익균인 락토바실리의 활성을 촉진하는 프리바이오틱을 사용하기도 하며, 천연물을 주성분으로 한 천연 항부착제를 이용하여 유해균과 결합, 중성화하여 무력화시킴으로서 체내의 침투를 막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Multi-Gyn 제품들은 항부착능력이 우수한 천연물을 사용하여 유해균과 결합, 중성화 시킴으로서 질 내 감염을 막는 혁신적인 치료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분비물

비정상적인 Y존의 분비물은 질 감염에 의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꽉 끼는 바지나 속옷, 알칼리성 비누에 의한 질 내 세정돠 같은 비감염성 원인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균성 질염과 칸디다질염은 가장 흔한 Y존의 질병입니다.
약물치료가 필요한 정도의 심각한 감염이 아니더라도 여성들은 일상 생활에서 악취나 과다한 분비물과 같은 증상으로 인해 심한 불편함을 겪게 합니다.
Multi-Gyn 제품은 이러한 불편함들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가려움증

질 내 가려움증은 여성들이 겪는 매우 흔한 문제입니다. 질 내 가려움증의 여러가지 원인 중 하나는 효모균에 의한 감염입니다. 효모균에 감염되면 하얗고 뭉쳐진 분비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세균성질염(BV)의 경우에도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긴 하지만 효모균에 의한 감염만큼 자주, 그리고 심각하게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가려움증은 질건조증이나 적절하지 못한 질 내 위생관리로 인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합성세제와 비누, 소독제 또는 향료를 사용하여 질 세정을 하게되면 질 내의 존재하는 자연스런 미생물의 제거하여 질 내 산도 균형을 해칠수 있습니다. 너무 깊은 뒷물 또한 질 내 피부 점막을 손상 할 수 있습니다.
Multi-Gyn 제품들은 해로운 박테리아를 중화시키고 듄형을 유지하고, 질 내에 충분한 보습을 공급하여 가려움증을 완화시킵니다.

외음염과 질염

여성의 외음부와 질의 내부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질염은 평소와 다른 분비물, 가려움증과 통증을 동반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세균성 질염(BV)이나 칸디다성질염 또는 질편모충증 등에 의한 감염이 원인이지만, 폐경 후 에스트로겐 수치 감소에 따른 질건조증이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임신, 피임약 복용, 폐경 등과 같은 호르몬의 변화와도 관계가 있으며, 성관계, 성병, 항생제와 스테로이드와 같은 약물 복용, 당뇨병, 비누나 소독제와 같은 적절하지 못한 질 세척, 꽉 끼는 바지나 속옷의 착용들도 위험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Multi-Gyn 제품은 유해균을 중화시키고 최적화된 질 내 보습을 공급함으로서 질 건조증을 완화합니다. 외음염과 질염의 가장 흔한 원인둥 하나인 질건조증을 개선함으로서 Multi-Gyn 제품은 염증성 질염에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